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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충전카드 사전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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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- 사전신청 하시면 영업점 방문시 번거로운 신청서 작성절차 없이 간편하게 신규발급 가능합니다.
- 영업점 방문수령 또는 무료배송 중 선택하신 수령방법을 확인바랍니다.
o 영업점 방문수령 선택시
   - 신청완료 후 영업소/휴게소 방문하여 등록한 휴대폰번호와 등록번호(5자리)만 알려주시면 즉시 발급 가능합니다.
   - 신청인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하며(신분증 지참), 발급수수료는 현장에서 결제합니다.
   - 일부 영업소/휴게소는 발급이 안될 수 있습니다. (전산장애, 시스템 미설치, 안내소 미운영 등)
   - 1매 이상 발급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신청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o 무료배송 선택시
   - 무료배송 신청시에는 발급수수료 결제가 필요하며, 반드시 신청인 본인이 직접 수령가능한 주소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- 신청 및 결제완료후 당일 ~ 3일 이내 발급처리되며, 심사보류 또는 배송업체 사정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  - 배송처리 전 영업점 방문으로 변경하시려면 신청취소 후 재신청 바랍니다.
   - 발급 및 배송이 시작되면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유의사항
- 사전등록된 고객정보는 발급완료 또는 14일 경과시 자동으로 삭제처리 됩니다. (삭제 7일전, 1일전 SMS로 통보)
- 신청내역 조회시 삭제 가능하며, 삭제 후 재신청 가능합니다.
- 신청완료 후 수정불가합니다. 조회 및 삭제 후 재신청
- 사전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더라도, 현장방문발급 또는 심사과정에서 발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(불가사유 : 출금불가계좌, CMA계좌, 연체계좌 등)
- 기존의 같은 명의나 같은 계좌의 자동충전카드에 미납금이 있을경우 신청이 완료되더라도 발급되지 않습니다.
- 은행계좌의 경우 CMA계좌, 가상계좌, 휴대폰계좌 이용불가합니다. 취소 후 재신청 바랍니다.
사용안내
- 카드 수령후 별도 등록절차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- 최초 잔액은 0원이며, 톨게이트 출구(하이패스 및 요금소부스)에서 충전과 동시에 통행료가 지불됩니다.
- 자동충전금 미납으로 카드사용이 중지되면 카드에 잔액이 있어도 통행료가 지불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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